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2022년 7월 경포대 해수욕장 여름휴가 (2)

2022년 7월 '경포대 해수욕장',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여름휴가 (2)

2탄입니다.

첫째날은 주변을 탐색하기로 했답니다.

이제 바다로 나가볼까요?

점심을 먹고 호텔방으로 들어가기전에 바다로 나가보기로 했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바다가 너무 이뻤어요.

 

 

 

▲ 경포비치

푯말과 지도가 친절하게 안내되어있네요.

이것마저도 이쁩니다.

 

 

 

 

▲ 해변으로 고고~

 

 

 

 

▲  해변 입구에 광장이 있네요

 

 

 

 

▲  광장에서 확트인 바다가 보입니다.

 

 

 

▲  하늘이 구름한점 없네요.

너무 이쁩니다.

얼른 뛰어들고 싶어요~

 

 

 

 

 

 

 

 

 

 

▲ 해변 포토존

프레임이 멋있네요.

사진한방 찍어줘야지요...

 

 

이제 호텔에 짐풀로 가볼까요~

2022년 7월 '경포대 해수욕장',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여름휴가 (3)

3탄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