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2022년 7월 경포대 해수욕장 여름휴가 (4)

2022년 7월 경포대 해수욕장 그리고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여름휴가 4탄입니다.

 

주문진 수산시장에서 회를 푸짐하게 먹고 호텔로 돌아왔습니다.

돌아오는길에 어찌나 예쁜 해변 카페들이 많은지.. 내일은 꼭 카페에 들러보리라 생각하며 돌아왔답니다.

 

아이가 온라인 수업을 하는동안 우린 우선 피트니스에서 헬스를 하고 1층 라이브 라운지에서 맥주를 마시기로 했어요.

우선 헬스장으로 고고~~

 

피트니스는 20층에 있어요.

스카이베이호텔 20층은 South, North동이 만나는 곳으로 수영장, 뷔폐, 라운지바, 피트니스가 있어요.

우선 헬스장 가면서 풀장 구경~

너무너무 멋졌어요. 사실 이 호텔을 결정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이 수영장 때문이랍니다.

너무 날씨도 좋고 더워서 수영하기엔 너무 좋았어요. 

밤 11시까지 수영을 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  스카이베이호텔의 자랑 'Infinity Pool' 

얼른 뛰어들고 싶어요~~ 마치 하늘위에서 수영하는 느낌이네요.

 

 

 

 

 

 

▲  피트니스 센터

호텔 투숙객은 무료로 사용가능합니다.

여기도 아침부터 밤 까지 사용가능하구요. 수건도 무료로 받아서 들어갈 수 있어요.

운동복은 모르겠네요. 우린 개인적으로 가져와서 운동을 했어요.

 

 

 

▲  탁 트인 바다를 보며 운동을 하는 이 느낌이란~~

사람도 거의 없고 너무 좋네요.

늘 부적대며 기구 하나 쓰려면 한참을 기다려야 하는 헬스장하고는 차원이 다릅니다.

 

 

 

▲  슬슬 노을이 지기 시작~

 

 

 

▲  헬스장 뷰~

여긴 운동보단 뷰 보는 재미가 있네요.

 

 

 

▲  노을

드디어 노을이 지기 시작합니다.

너무 너무 멋지네요.

 

 

 

▲  운동은 뒷전~

사진찍느라 정신없음.

 

 

 

 

 

 

 

▲  운동 후

내일 수영장을 갈 예정이므로 오늘은 어깨에 집중...

혹시나 싶어 운동복을 챙겨왔는데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기구는 많지 않지만 필요한건 다 있구요. 

운동에 집중이 안되어 대충 어깨 뿜뿜 해봅니다.

 

 

 

▲  1층 라이브 라운지

저녁 7시(?)부터 라이브 공연이 시작되더라구요.

바람도 선선~ 라이브 음악도 좋고 정말 최고였어요.

 

 

 

 

 

 

 

▲  라이브 라운지

꽤 사람이 많았어요.

겨우 자리를 잡고 앉아서 훈제 닭 1마리와 맥주 시켜서 달달한 라이브 들으며 밤공기를 즐겼네요.

여기 보이는 Shell cafe 에서는 해산물을 먹을 수 있는 카페인것 같아요.

일단 훈제는 시간이 20분정도 걸린다고 해서 우선 맥주를 마셨는데 기본 안주가 없다고 편의점에서 과자같은거 사와서 먹어도 된다고 해서 새우깡 사와서 먹으며 훈제를 기다렸지요..

 

 

 

▲  드디어 훈제 도착~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좀전에 운동은 왜 한거니??

 

 

 

▲  술이 술술~~

 

 

 

▲  밤공기

저녁까지 너무 많은 먹은데다가 훈제까지 먹으니 너무 배가 불러서 맥주를 많이 못마셨어요.

배도 꺼줄겸 우린 바닷가를 산책했어요.

밤공기가 너무 너무 시원했어요. 오히려 추울정도~

폭죽도 많이 터트리고.. 볼걸이도 많았네요.

밤에는 약간 시끄럽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해경들이 계속 폭죽 하지말라고 주의를 주며 다니기는 했어요.

 

 

 

 

 

 

 

▲  폭죽

저 연기는 폭죽 연기랍니다.

많은 사람들이 폭죽놀이를 하고 있었어요. 살 필요가 없겠더라구요.ㅎㅎ

그냥 구경하면 됨~

 

 

 

 

 

 

 

▲  룸에서 본 밤 해변

조명이 너무 너무 밝았어요.

마치 축구장 조명같은?? 

 

 

 

 

 

 

 

 

 

▲  화려한 해변가

저기 바로 밑에 보이는 곳이 라이브 라운지에요~

 

 

2022년 7월 경포대 해수욕장 그리고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여름휴가 5탄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