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가 있는 풍경

니콘 제주 출사 이벤트 '니콘, 제주도를 렌즈에 담다' 이벤트 후기 #03


★★★ 니콘 제주 출사 이벤트 '니콘, 제주도를 렌즈에 담다' 이벤트 후기 #01 ★★★

★★★ 니콘 제주 출사 이벤트 '니콘, 제주도를 렌즈에 담다' 이벤트 후기 #02 ★★★

.
.
.

점심식사를 마치고 출사를 위해 우리 니콘팀은 다시 버스에 올라탔다.
다들 지쳐서인지, 점심도 먹었겠다 다들 조용히 잠을 청하는 모습들이 보였다.
나는 마냥 창밖이 신기해 창밖만 바라봤다.
기대했던 오리지널 제주도의 모습과는 거리가 좀 멀었지만 그마져 좋았다.ㅋㅋ
.
.
.
.
.

드디어 첫 출사지인 '싱계물공원' 도착~
사실 여기는 원래 계획되었던 출사지는 아니었는데 가는길에 괜찮은 곳이라 들렀다고 했다.
그래서인지 많은 시간을 가지지는 못했던 곳...
.
.
.





공원입구에 바로 자리잡고 있던 여탕~
신기한 남종네들 사진찍기 돌입~ 다행히 사람은 없었지만 물은 아주아주 깨끗하게 담겨져 있었다.
저게 흘러들어오는건지... 바닷물이겠지?
.
.
.
.
.







검은 돌과 습지식물이 예술이다.
.
.
.
.
.
.
.






첫 촬영지이다보니 많은 것을 담고 싶었다.
그리고 미션도 생각해야 해서 컨셉을 잡고 찍기보다는 우선 찍고보자로 시작~ ㅋㅋ
.
.
.
.
.
.







.
.
.
.
.
.













싱계물공원의 바람, 물, 돌이 모두 갖추어져 있었던 곳...
그 바람이 느껴진다..
.
.
.
.
.
.
.






공원앞 해녀상
실제로 해녀는 물질을 하는 시즌이 아니라서 볼수가 없었다.
꼭 보고 싶었는데...

.
.
.
.
.
.
.
.











.
.
.
.
.
.
.
.
.
.

★★★ 니콘 제주 출사 이벤트 '니콘, 제주도를 렌즈에 담다' 이벤트 후기 그 시작 편] 바로가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