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사들의 일상

대치동 초등학생 5학년 생일파티

# 대치동

# 초등학교 5학년 생일잔치

# 4월 9일 토요일


4월9일 토요일 드디어 우리 둘째 공주의 아기다리고 아기다리던 생일잔치가 있었네요~

이렇게 시간이 빠르다니... 이제야 포스팅을 해 봅니다~


초등학교 3학년 말에 전학을 와서 5학년이 되었지만 모르는 친구들이 많아서 전학 후 처음으로 생일잔치를 해 주었다.

사실 할만한 장소가 마땅치 않아서 여기저기 알아보았지만 이 일대에 적당한 곳이 없던차에..

친구맘의 추천으로 '파스텔미오'라는 도자기 체험 장소를 알게되었다.

대치동에 위치해 있으며, 만들어져 있는 도자기에 직접 체색을 하는 곳인데,

유화를 바르고 구워서 완성품으로 받을 수 있는 그런 곳이다. 이 단계는 전문가 선생님이 해 주셨다.

알아보니까 직접 도자기를 만들수도 있다고 한다.

그런데 어린 아이들은 좀 시간도 많이 걸리고 해서 주로 생략한다고 한다.






생일잔치를 하기 위해 좀 일찍 도착해서 매장 여기저기를 둘러보며 한번 찍어보았다.






규모가 작은편이 아니라서 아이들 반 전체 초대를 해도 가능할듯 하다.

우리딸은 같은반 여자친구들만 초대를 해서 적당한 인원으로 할 수 있었다.






다양한 종류의 도자기들을 선택해서 작업할 수 있다.






아기자기한 도자기들이 많다..

어른들도 미리 예약만 하면 체험이 가능하다고 한다.









물감 색상이 너무 이뻤다.

내가 좋아하는 파스텔 칼라~~





파레트도 직접 만든 도자기 파레트~

생일 파티를 위한 접시 컵도.. 모두 선생님들이 직접 만든 제품으로~ 멋져 멋져~






친구들 답례품으로 넣었던 과자들~

저런걸 이럴때 아니면 언제 먹겠냐며~~





예쁜 답례품 주머니에 쏙~ 넣어서 주었더니 친구들이 너무 좋아했다.






친구들을 기다리며~






친구들 기다리는 우리 따님~






여기는 점심은 해결이 안되는 곳이라..

친구들과 같이오시는 맘들을 위해 도시락을 주문했다.

벌크로 예쁘게 만들어진 도시락 도착~~~ 맛도 좋아야 할텐데~






도시락만 주문하고 과일과 음료수는 직접 준비하였다.











계란말이는 서비스~

캬~~ 너무 이쁘다..

아이들이 맛도 좋았다고 한다~










최고 인기 도시락~ 김밥

아이들이 김밥이 너무 맛있었다고~






반 친구들과 함께~~






이제 만들기 시작~~






두명의 선생님이 직접 제작을 도와주셨다~






아이들의 작품세계~~











함께 오신 맘들도 커피를 마시며 수다삼매경~

이곳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어 기다리기에 지루하지 않네요..



























이렇게 체색을 마무리하고 두고가면 선생님들이 잘 마무리해서 예쁘게 구워주시는것 같아요.






이건 매장에 있던거~

이렇게 예쁜 컵이 된다고 하네요~


결과물은 한 3주정도 걸린다고 하니까 맘 비우고 있어야 겠어요~